예약상담센터
054-441-5520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계좌정보
301-0257-9192-71
농협
라라투어 주식회사
예약조회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
회사소개
테마여행
특가여행
국내여행
해외여행
골프여행
여행앨범
고객센터
공지사항
묻고 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MEMBERS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여행자가 라라투어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이용함에 있어 여행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여행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여행자가 인터넷으로 여행을 예약할 경우 회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하기 단추를 누름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다른 방법으로 예약할 경우에는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여행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여행자에게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제3조 (여행예약의 방법) 여행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사의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① 회사의 모든 상품은 인터넷, 전화, Fax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② 인터넷 예약은 여행에 필요한 정보(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의 성명, 주민번호, 탑승지, 연락처, 여행상품명, 여행 출발일)를 전자우편으로 보내주시면, 회사에서 1차로 접수확인 유무선 연락드리며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③ 전화 예약은 여행에 필요한 정보(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의 성명, 주민번호, 탑승 지, 연락처, 여행상품명, 여행 출발일)를 제공해주신 후 여행 출발일 3일전까지 여행경비 일체를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확인은 유선상으로 하실 수 있으며 개별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④ Fax 예약은 여행에 필요한 정보(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의 성명, 주민번호, 탑승 지, 연락처, 여행상품명, 여행 출발일)를 빠짐없이 기재하셔야 하며, 반드시 Fax의 정상적인 접수여부를 유선상으로 확인하신 후 여행 출발일 3일전까지 여행경비 일체를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확인은 유선상으로 하실 수 있으며 개별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⑤ 예약의 정상적인 접수여부 확인은 전화로 가능하며, 소정의 절차에 따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4조 (여행예약의 완료 및 통보) ① 여행예약의 완료는 여행 출발일 3일전까지 여행 경비 일체가 입금확인 된 시점을 말합니다. ② 예약자의 예약취소로 인해 공석이 발생할 경우 제9조 제6항에 제시된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③ 회사는 출발 1일전 해당여행에 필요한 정보(동행가이드성명 및 연락처, 차량정보, 탑승지, 탑승시간 등)를 예약자에게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단, 무박상품일 경우 출발일 오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④ 여행예약 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여행에 필요한 정보(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의 성명, 주민번호, 탑승지, 연락처, 여행상품명, 여행 출발일)를 제공하지 않은 여행자에게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제5조 (예약취소및 변경) ① 예약취소는 여행출발 4일 전까지 인터넷 및 전화로 가능하며, 여행상품 및 일자의 변경은 여행출발 3일전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외의 취소 및 변경에 대해서는 제5항의 취소공제율이 적용됩니다. ② 여행출발 4일전까지 여행상품 혹은 여행일자의 변경 통보 시 입금전액을 그대로 이월, 공제적용을 받지 아니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며, 연기 후 취소요청 시 입금하신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③ 예약의 연기 및 변경으로 인한 입금액의 유치기간은 입금된 날로부터 일년간이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④ 갑작스러운 상(喪)이나 상해로 인한 취소요청 시 관련공문서를 제시하셔야 하며, 취소공제율은 적용되지 않고 전액환불 해드립니다. ⑤ 예약취소 시 취소공제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행출발 4일 이전 취소 : 전액환불 2. 여행출발 3일전 취소 : 여행요금의 90% 환불 3. 여행출발 2일전 취소 : 여행요금의 70% 환불 4. 여행출발 1일전 취소 : 여행요금의 50% 환불 5. 여행출발 당일 취소 : 환불불가 6. 여행출발 당일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인 불참, 출발시간 내 탑승 지 미도착 : 절대 환불 불가 * 평일18시까지 토요일 13시까지 기준으로하며, 이후시간은 다음 날로 인정합니다. ⑥ 회사가 제8조의 취소사유 외에 일방적으로 여행을 취소할 경우 회사는 여행자에게 여행요금의 150%에 해당되는 금액을 환불 조치합니다. ⑦ 해외및 국내기타여행은 각 여행에 따른 별도 환불 조건에 따른다. 제6조 (여행경비) ① 회사의 상품은 정상가, 어린이가, 회원가로 분류되어있으며, 해당경비를 해당계좌로 정확하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② 여행경비 입금은 출발 3일전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단, 제4조 제2항에 해당되시는 여행자중 취소 및 변경을 원하시는 여행자는 제5조 제5항의 취소공제율이 적용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모든 여행경비에는 여행자보험 가입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자보험 가입 포기로 인한 별도의 환불은 없습니다. ④ 여행경비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구은행 142 - 04 - 002266 - 6 / 예금주 : 구미테마여행사 제7조 (탑승지(하차지) 및 탑승좌석) ① 회사에서 기획/진행하는 대부분의 여행상품의 탑승지는 거주권별 편의를 위해 구미시청 정문 앞으로 정하고 있으며, 부득이하게 탑승지가 변경된 경우 사전에 미리 공고를 하며 여행자에게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② 회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 여행사의 상품은 탑승지가 다르오니 예약시 탑승지 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③ 여행의 정시 출발을 위하여 출발 10분 전까지 탑승지에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④ 회사에서 기획/진행하는 모든 상품은 정시에 출발을 하며, 탑승시간 내에 탑승하지 못하게 되어 여행자가 받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⑤ 회사에서는 탑승지에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임의적으로 지정 좌석을 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몸이 불편하시거나 기타 사유로 특정좌석을 원하시는 여행자는 여행예약 시 통보를 해주셔야 하며 회사는 최대한 원하시는 좌석으로 배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⑥ 하차지는 탑승지와 동일한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경우 하차지가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제8조 (여행의 취소및 변경) ① 다음과 같은 경우 여행이 취소 되거나 여행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최소모객인원이 모집되지 않았을 때 2.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경우 3. 여행 도중 발생하는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경우 ② 여행의 취소는 개별통보와 함께 전액 환불 조치해드립니다. ③ 제1항에 해당되지 않는 사유로 회사의 일방적인 여행 취소일 경우 회사는 여행자에게 입금된 여행 경비의 150%에 해당되는 금액을 환불 조치합니다. 제9조 (버스(차량)사고시 보험처리) ① 차량(버스)사고시 전세버스공제조합과 국내여행자보험 두 곳에서 처리가 되며, 어느 한 곳에서 치료비가 우선지급되었을 경우에는 보험규정상 치료비의 중복보상은 되지 않습니다. ② 차량(버스)사고의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량(버스)사고의 경우 · 사고지와 가까운 병원에서 1차응급치료 (사고당일) · 부상의 정도에 따른 구분 후 구미로 후송 (사고당일) · 거주지와 가까운 병원에서 개별2차정밀검사 (사고1일째) · 부상정도에 따른 입원 및 통원치료 (병원치료 완료시까지) · 전세버스공제조합 보험담당자에게 치료완료통보 (치료완료시점) · 전세버스공제조합 보험담당자 면담 후 보상합의 · 제반서류 구비 후 보험금청구 및 수령 ¨ 참 고 ¨ 전세버스공제조합 보험금청구 구비서류는 위의 국내여행자보험과 동일합니다. 공제조합 보험금수령 이후의 추가로 발생되는 치료비,휴대품파손에 대한 보상은여행자보험으로 처리가능하며 사고와 직접관련된 경우에 한합니다.(사고일로부터 180일이내까지/최고150만원 한도) 전세버스공제조합과의 합의시 치료비는 물론 정신적보상,휴대품보상 등 사고관련 추후 소요예상경비까지 총포함하여야 합니다. (합의 후 정정안됨) 국내여행자보험처리는 반드시 전세버스공제조합 합의이후에 청구가능합니다. 단 휴대품파손에 대한 청구는 예외입니다. ③ 차량(버스)사고처리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구시전세버스공제조합 (담당자:김유경 과장) TEL: 053-768-8595 제10조 (여행자의 의무/책임) ① 여행자는 여행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가이드의 업무수행에 성실히 협조하여야 합니다. ② 여행자는 여행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당사에 끼친 손해에 대하여 배상 및 보상의 책임을 집니다. ③ 여행자의 귀중품 및 소지품은 여행자 자신이 보관할 책임이 있으며, 분실의 모든 책임은 여행자에게 있습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책임) ① 회사는 여행계약의 이행에 있어 성의와 성실을 다할 책임을 가지며, 손님의 안전과 편리를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전문관광 안내원이 동반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천재지변, 불의의 재해, 정부의 명령, 전쟁, 납치, 폭동, 폭행, 상해, 질병 등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여행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01. 총칙 업체명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한 [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서 귀하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업체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등으로 인하여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되는 경우 홈페이지상에서 공지를 통해서 귀하께서 언제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02.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업체명은 귀하께서 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03.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업체명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만을 수집하며 추가정보는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 회원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ID, 비밀번호, 이름, 영문이름, 생년월일, 결혼여부, 직업, E-mail, 주소, 전화번호(집 또는 회사, 휴대폰) 또한 향후 설문조사나 이벤트시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04.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가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에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에 대해서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에도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회원에게 사전에 명시된 목적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0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쿠키(cookie)란? 업체명은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회원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원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의 추가정보를 회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쿠키에 기록된 정보를 통해서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를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 하여 서비스나 My Account등과 같이 맞춤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쿠키는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1. 회원의 사이트 방문을 확인하고, 회원이 이용하신 서비스 및 그 이용형태를 파악함으로써 회원에게 알맞은 맞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2. 회원 및 비회원의 사이트 이용빈도나 전체 이용자수 등과 같이 이용자 규모를 파악하거나 이를 통하여 얻은 자료는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 및 기존 서비스의 개선에 이용됩니다. 3. 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나 설문조사에 대해서 회원의 참여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시 만료됩니다. 06. 목적외 사용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업체명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및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나 서비스 이용약관, 별도의 정책 및 운영 규칙에 어긋나는 행위로 인하여 법적인 조치가 요구되고 관련 정부 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사람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업체명은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업적 제휴로 인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를 제공, 공유할 경우 정보 제공이전에 제휴사명, 제휴목적,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절대 공유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지 및 동의방법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개별 고지 및 동의에 의해 진행됩니다. 다만, 다음의 사항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또한, 업체명은 한국신용평가㈜의 실명 확인 서비스를 통해 실명 회원임을 증명합니다. 07.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삭제 의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My account>회원정보관리』를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의 탈퇴신청은 회원정보관리의 "탈퇴신청"을 클릭하시면 언제든지 등록해지를 할 수 있으며 해지를 할 경우 회원의 모든 동의는 철회되고 개인정보는 완전히 삭제됩니다. 0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이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업체명은 지체없이 그 정보를 회원에게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09.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업체명은 현행법상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서비스 특성상 법정대리인의 동의와 관계없이 만 14세 미만 아동은 회원 가입이 불가하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업체명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비밀번호는 암호화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업체명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전송이 필요할 경우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업체명은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등에 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만, 의 기술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발생하는 개인정보의 훼손 및 유출로 인한 분쟁에 대해서는 업체명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업체명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안전을 기하기 위해 위탁계약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 정보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 책임부담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12.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3.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업체명은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업체명은 회원과 원활한 의사소통 및 민원 처리를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자세한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개인정보책임자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 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등에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원] -URL : http://www.cpb.or.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336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 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전화 : 02-392-0330 -URL : http://www.police.go.kr 1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업체명은 회원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사고발생시 개인벙보 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15. 광고성 정보전송 업체명은 뉴스레터등 기타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회원의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동의)라는 문구를 표기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한다. 전자우편의 제목에는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에는 회원의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란을 명시합니다. 또한 업체명은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한 회원의 경우에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6.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2년 11월 3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고객상담센터
054-441-5520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농협
301-0257-9192-71
예금주: 라라투어 주식회사